Customer Service

여러분 일상의 가치가 더해지고 창의력과 아이디어가 샘솟는 자리,
그곳에 짐모아가 함께 하겠습니다.

NEWS & NOTICE
뉴스&공지

18
2020.09
2020 제6회 PIGMA 일러스트 공모전 축하인사말

※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올해 제6회 피그마 일러스트 공모전의 수상작 축하는 온라인으로 대체합니다. 

 

1.   ㈜짐모아 대표 심재천 사장님 축하인사말

2.   ㈜사쿠라 크레파스 해외영업부 스가와라 켄이치님 축하메시지

3.   심사위원 홍익대학교 김영수 교수님 심사평

 

 

 

 

1.   ㈜짐모아 대표 심재천 사장님 축하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전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중에 제6회 피그마 일러스트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공모전에 참가하여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코로나 사태가 예상보다 훨씬 장기화되면서 일상생활의 위협 뿐만 아니라 막대한 경제적 손실까지 감당해야 하는 가운데,

이 위기를 지혜롭게 헤쳐나갈 수 있는 길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지속적으로 자기 자신과 주변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올해 공모전의 주제는 큰 의미를 지니고 있고, 수상작 뿐만 아니라 모든 응모작 하나하나는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작년까지 작품들을 보면서 디테일한 표현력과 독특한 창의성에 매력을 느꼈다면,

올해의 수상작들을 접했을 때는 표현력과 창의성을 뛰어넘어 예술이 인간에게 얼마나 큰 정신적 위로와 도전을 주는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 전직원들이 함께 수상작품을 감상하며 적극적으로 서로의 느낌과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언택트 시대에야말로 더욱 예술의 진정한 가치와 철학적 메시지에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술 작품이 우리의 영혼과 정신에 주는 영향력을 생각할 때, 그 예술 작품을 빛내는 도구 또한 더욱 개발되고 발전되어야 함을 깨달으며

저희 사쿠라 피그마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제품 개발을 위한 경각심을 다시금 가질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힘든 가운데도 저희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여러분의 열정과 용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저희도 적극 동참하고자 올해는 온라인으로 축하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내년 제7회 공모전에는 직접 여러분과 대면하여 축하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여러분 댁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희는 더욱 향상된 제품과 의미있는 캠페인으로 예술활동을 하시는 여러분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18일

 

㈜짐모아 대표 심재천 
 

 

2.   ㈜사쿠라 크레파스 해외영업부 스가와라 켄이치님 축하메시지 

 


3.   심사위원 홍익대학교 김영수 교수님 심사평